본문 바로가기

음 식

내돈내산) 꼭 사야하는 양념치킨소스!! 오뚜기 양념치킨소스👍🏻

우리집엔 귀엽고 깜쯱한 7세 따님이 살고있다.
그녀는 종종 양념치킨을 먹고싶다고 하는데...
그래서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켜서 먹다보면
양념이 잔뜩 묻은 치킨 하나만 먹어도 매워서 많이 못먹는것이 아닌가...!!

살도쪄야하고 잘먹어야하는데 한조각이라니..!
그래서 후라이드를 시키고 양념소스를 추가해서 찍어먹도록 하면 더 많이 먹을수 있으나...
은근 소스 추가비용이 아깝단 말이지 ㅠㅠ 양도적고...

오뚜기 양념치킨소스

그러던 어느날 인터넷서핑을 하는데
오뚜기사에서 '양념치킨 소스'를 판다는 정보를 습득!!
이마트 간김에 바로삼😏


오뚜기양념치킨소스 스펙

스펙을 읇어 보자면..
• 490g
• 955kcal
후라이드치킨, 각종 튀김요리 용으로
그냥 고기종류 먹을때마다 써먹어도된다..!


이마트 오뚜기양념치킨소스 가격

가격은...
이마트에서 2,870원주고 샀다. 아주 해자다.
작은 마트에는 안팔거같고 대형마트가면
다 있지 않을까싶다.
치킨전문점에서 추가하면 요즘1,500원에
소스용기에 담아주는데 감질맛난다고..😟
오뚜기 양념치킨소스는
490g이나되서 언제는 내맘데로 리필 완전가능🤩

오뚜기 양념치킨소스 영양정보


물론 양념치킨소스다보니 당류도 많고 나트륨도 많지만 소스는 그런거로 먹는거 아니다
양념치킨소스 덕분에 난 냉동후라이드를 사도
양념치킨을 만들수있는 여자가 되었닼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소스다보니 유통기간이 ...8월7일에 구매했는데 23.04.07까지면 ..... 8,9,10,11,12,1,2,3,
8개월정도인데

모든 튀김류 먹을때마다 꺼내면 8개월전엔 무조건 다 먹을거같다 😆

무조건 사야하는 오뚜기 양념치킨소스이다.
사라사!!